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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인기 동영상 : [슈카월드] 루이비통이 꿈꾸는 욕망의 제국과 구찌가 보여준 새로운 전략
 
이번에는 유튜브 인기 동영상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요즘에는 다들 유튜브 볼때 좋은 내용의 영상이더라도 영상이 너무 길면 건너뛰기 하거나, 안보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시 인터넷 뉴스나 유튜브를 볼때 스크롤해서 댓글 먼저 보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바쁜 현대인들의 시간절약을 위해서 유튜브 인기 동영상의 중요 내용이나 요약, 공감 댓글 등을 먼저 확인해보고 유튜브를 시청해보는건 어떨까요?
(추천)인기 동영상 : [슈카월드] 루이비통이 꿈꾸는 욕망의 제국과 구찌가 보여준 새로운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VZsDM-yxKkk
 

 

재생시간 댓글 : [슈카월드] 루이비통이 꿈꾸는 욕망의 제국과 구찌가 보여준 새로운 전략

유지*:
21:17 부침개 부침개 ㅋㅋㅋㅋ

HY*******:
17:25 명언의 순간

유남***:

6:30 개그 본ㄴ능 시작


한울********:

17:20 자전더타고 우느니 벤츠타고 운다 ㄷㄷㄷㄷ


권영*:
14:08 우리아빠 탈세했어요!!ㅋㅋ

나이**:
23:12 예전에는 국민명품으로 샤넬vs루이비통으로 양강체제였다면 2010년대 들어서면서 루이비통이 방향성을 저렇게 잡아서 그런지 아직도 같은 명품이긴 하지만 샤넬이 더 고귀한 이미지를 같게된거같애요. 실제로도 루이비통은 온라인숍 전용상품도 있을정도로 온라인숍 활발한데, 샤넬은 고집스럽게 없고.
좋게 말하면 고귀함 지키겠다는건데, 나쁘게말하면 시대에 뒤쳐진거죠.

오히려 요즘 고야드가 예전 루이비통 자리를 꿰차고있고.

이말*:
50:45

레알**:
25:49 앗...아아...
그립습니다...

 

 

인기순 댓글 : [슈카월드] 루이비통이 꿈꾸는 욕망의 제국과 구찌가 보여준 새로운 전략

wh********:

한마디로 "젊은층이 소비할 수 있는 명품의 대중화"이뤄냈다는 얘기네요. 새로운 수요시장을 찾아냈다는 얘기.

아무래도 젊은층이 운동화나 청바지 입고 다닐텐데 거기에 노땅느낌 나는 에르메스 백을 들고 다닐 순 없겠죠.


yo*******:

난 이제 스물아홉인대 이해가안됨 거지같은대..구찌 힙하다는게뭔지모르겠음


주선*:

이탈리아 아울렛을 가도 구찌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근데 좀 유행타는 디자인아닌가 싶네요


물속***:
사업 소비 욕망 명품 업계에 대해 잘 알고 갑니다.
어려운 걸 쉽게 풀어주는 능력은 슈카형이 최고

si****:

8년전쯤인가...구찌가 브랜드 타켓팅을 대중화 한대서 으응??? 명품이 왜? 이제보니 너네 선택이 옳았구낭^^


송부**:
진짜 다르다.. 나는 21살이라서 알고있는데
슈카형은 이런 젊은 정보를 어떻게 알고 가르치는거야..

HR***:

패션기업 역사나 시가이야기를 쉽게 잘 표현 해주셨네요. 구찌의 재기를 얘기하면서 미켈레이야기가 없는건 좀....미켈레가 들어오면서 밀레니얼세대의 `복고'코드 '너드'코드를 잘 읽은거죠. (심지어 15년동안 구찌 악세사리디자이너였음)
톰포드-섹스마케팅천재 / 미켈레 - 맥시멀빈티지천재


사카*:

슈카월드 상표권 등록해서 빤스 만들어 팔면 대박난다!
빤스의 명품 슈카월드 빤스~


윤양*******:

음ㅜㅜ.. 슈카님 너무 잘 보고 있는데..여자들이 너무 명품에만 목매다는것처럼 나와서 살짝 불편해요 흑흑...ㅜㅜ))....다른 비유를 들어주시면 더 맘 편하게 볼수있을것 같은데 ...어려울까요...ㅜ


승윤***:
lvmh나 에르메스,구찌 주식은 개별투자 하기에 너무 비싸서 그냥 에셋플러스 글로벌리치투게더 펀드 들었음.칭구들이 명품백 샀다고 자랑할때마다 난 진심으로 기뻐해주고 더 사라고 독려해줌.니들이 내 자산을 불려주는구나~~고맙다~

코브*******:
명품업계가 제조원가대비 수십 수백배 남긴다는걸 알면서도 끌리는 참 무서운 마케팅 세뇌...

홍*:
와 패션계를 이렇게 재밌게 썰 풀어주는 사람이 몇 있을까 ㅋㅋㅋ 너무 재밌게 잘 봤네요

서나***:
솔직히말하면 명품도 불매운동해야됨
가만보면 명품은 다유럽 북미가잡고있음
특히 유럽이존나게심한데 명품만안사입어도 서유럽(프랑스 이탈리아 등)들경제 힘들어진다 글고 원자재대비수십배팔아쳐먹는데 그걸
걍다사주는 동양인들 땜에 동양인무시와
인종차별이 안사라지는 이유다

박서*:
저런 lvmh가 우리나라 브랜드 중 가능성보고 멱살잡고 키워준 브랜드가 선글라스&안경 전문브랜드인 젠틀몬스터인데(600~700억투자) 나중에 삼킬려나 모르겠음..

타*:

그래서 루이비통이 롤이랑 콜라보를 한거구나.. 뜬금없는 전개는 아니었네요


Da*******:

구찌는 알렉산드로 미켈레한테 매일 아침마다 문안 인사 드리고 절해야됨. 2013~14년까지 그 올드한 디자인 그대로 고수하면서 전세계 여기저기서 줄 폐점 테크타면서 ㅈ망각 보던 브랜드, 저 양반이 ㄹㅇ 떡상 시킴. 타겟층을 젊은 층으로 바꾸고, 디자인도 새롭게 다 바꿨지. 요즘 많이들 보이는 꿀벌, 호랑이, 뱀 등등 전부 저 양반때부터 시작된거니. 거기에 타 패션 브랜드, 셀럽들과의 협업, 국내외 셀럽 특히 힙합, 팝 가수, 아이돌 등을 1타선에 세운 공격적인 마케팅. 물론 흔히들 생각하는 명품의 무거운 맛은 많이 사라졌지만, 저 양반이 들어온 뒤, 구찌는 진짜 다시 태어났음.


bo******:

잘보고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만 그림확대하실때 가로세로 비율 비슷하게 확대하시면 어떨까요.. 길쭉하게 확대하실때,, 이상하게 답답해요


하준*:
참고로 루이비통에 있던 킴존스는 디올로 갔습니다
비교될수 밖에 없죠. 이름빨로 버질아블로의 루이비통이 강해보이지만 업계에서는 킴존스의 디올에서의 활약을 보며 상당히 아쉬워한다는..
루이비통 주식은 개인적으로 사리는걸......

집요***:

모노그램 싼거 100만원대에요... 허들 낮은 명품입니다 3~400은 모노그램 말고 에삐나 모노그랑 앙프렝트 같은 래더재질


르보**:
오빠 헤어져~~ㅋㅋ
미~~~ㅋ

스트릿패션은 명품과는 반대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스트릿패션을 접목한 신의한수 구찌
루이비통도 버질아블로 영입 핸드메이드 후드티 350만원..ㅡㅡ
재밌죠~


머리하셨네~
예전에 아줌마 파마 웃겼는데..^^;;

ji*****:
나는 45세 여....
이 모든 얘기의 패션이야기와 경제 얘기가 20년간 역동적으로 이뤄지는 걸 몸소 체험하고 경험하여 20년 치 내 세포에 기록 되있는 이야기.....
이 시간이 자려고 누워있다가 간만에 벌떡일어나 "맞다맞다"를 외쳤다..

크림**:

볼때마다 느끼지만 편집 진짜 미친듯 ㄷㄷ 슈카님 말속도가 거의 랩수준이네


1*:
대단하네... 알고싶지만 직접 찾아서 알아보기에는 ㅎㄷㄷ한것을 이렇게 쉽게 정리해주시네.

백승*:

이쪽에 관심많은 사람으로서 슈카님의 다른영상들도 이정도수준의 통찰이었나 의심하게 만드는 영상이네요 ...


박모*:

와이프: 홈쇼핑에 나오는 브랜드는 명품 아니다


Do*******:

형 근데 왜 형 얼굴 필터 이상해..


Du*************:
LVMH가 명품가구 저작권도 가지고 있더라구요, 명품에 대한 사업분야가 생각보다 방대한것 같습니다. 영상 잘봤습니다 형님!
슈카형님 머리하셨네예, b

Ma********:

명품얘기좀 나오니까 백 하나 못사는 것들이 품평하는거 같잖네 ㅋㅋㅋ


김영*:
명품계 설민석 선생님 같아요^^ 명품 역사를 알아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kh*:
엘리엇 현대차주식 매각 얘기 좀 다뤄주세요~

16*:

샤넬은 디자이너 이번에 바뀌고 순위 내려갔지않나요?


아*:
구찌 보면 전 오사카 아줌마 패션같아요ㅋㅋㅋㅋㅋㅋ

 

 

[슈카월드] 인기 동영상에 대해서 댓글들을 모아 요약형, 시간대형, 인기순 등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영상 혹은 채널인데, 너무 길어서 아쉬웠던 분들은 유튜브 채널이나 동영상 링크를 남겨주시면 블로그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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